Macnica Networks, 대리점 계약 체결

 

마크니카 네트웍스, 기업의 디지털화를 촉진하는 N3N사와 대리점 계약 체결
시각화 플랫폼과 컨설팅 서비스로 스마트 시티, 커넥티드 인더스트리, 스마트 오퍼레이션 실현

네트워크 기기 및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는 마크니카 네트웍스 주식회사(이하 마크니카)는 이번에 글로벌 IoT 플랫폼 시각화 기업인 한국 N3N (본사)과 일본 시장의 대리점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마크니카 네트웍스는 N3N사의 시각화 플랫폼인 WIZEYE를 통해 컨설팅 서비스와 시각화 플랫폼을 제공하기로 발표했습니다.

 ・제품명:WIZEYE(위즈아이)
 ・제공 형태:연간 라이선스 구독
 ・제공 시작일:2017년 10월 11일

많은 기업이 기존의 비즈니스의 혁신과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모색하는 가운데 비지니스의 디지털화를 검토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단절된 조직 문화, 데이터 거버넌스, 맞춤형 솔루션 가격 등의 이유로 인해 기업의 디지털화 움직임은 용이하지 않습니다.

마크니카 네트웍스가 제공하는 N3N의 시각화 플랫폼인 WIZEYE는 기업 내의 여러 정형/비정형의 이종 데이터를 통합/계층화하여 실시간으로 시각화하므로 하나의 플랫폼 상에서 용이한 분석을 가능하게 합니다. WIZEYE를 통해 운영자는 실시간으로 간편하게 데이터 및 콘텐츠의 구성이나 편집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IoT 데이터 등 여러 데이터를 싱글 뷰로 공유할 수 있으므로 여러 가지 위험 요소가 발생했을 때 알람을 통해 실무자부터 경영진에 이르기까지 단일 화면에서 문제를 인지하고 문제 해결을 가능하게 합니다.

WIZEYE는 이미 글로벌 스마트 시티 프로젝트 및 세계적인 기업의 IoT 기반 스마트 오퍼레이션 등의 디지털화를 위한 시스템으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또한 IoT 데이터를 활용한 디지털 비즈니스를 통해 수익 증대나 운영의 효율화 등 기업 가치의 제고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마크니카 네트웍스는 고객의 비즈니스를 이해하고 시각화 하는 N3N사의 시각화 플랫폼은 물론 세계적인 유수 모범 사례를 활용한 컨설팅 서비스를 함께 제공함으로써 IoT 데이터를 활용한 디지털화로 기업의 수익 창출과 운영의 효율성 향상 등 기업 가치의 극대화에 기여합니다.

 

출처: https://www.nikkei.com/article/DGXLRSP459878_R11C17A000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