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클라우드쇼 2016

 

스마트 클라우드쇼에 참가한 N3N 다비즈 클라우드

빅데이터 시각화 서비스 제공업체 엔쓰리엔(N3N)은 21일, 22일 서울 소공동 웨스틴 조선 호텔에서 열린 국내 최대 테크 콘퍼런스 ‘스마트클라우드쇼 2016’에 참가해 데이터 시각화를 기반으로 한 협업 플랫폼인 ‘다비즈 클라우드(DAVIZCLOUD)’를 선보였다.

다비즈 클라우드는 조직 내 분산돼 있는 복잡한 데이터를 조직원들끼리 의사소통하기 쉬운 형태로 보여주는 플랫폼 서비스다. 조직 구성원은 각 IT기기에서 다비즈 클라우드의 화면을 함께 보며 주요 문제 상황을 살펴볼 수 있다. N3N 측은 “다비즈 클라우드를 이용하면 조직 내 업무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고 설명했다.
다비즈 클라우드를 서비스하고 있는 N3N은 1999년 설립 이래 빅데이터 시각화에만 집중해온 업체다. 국내 기업 최초로 미국 IT 네트워크 분야 세계 최고 기업인 시스코(CISCO)로부터 직접 지분투자를 받았다. N3N은 자체 기술과 플랫폼을 응용해 고객이 직면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데이터와 직관적 유저 인터페이스(UI)를 활용한다.

N3N은 다비즈 클라우드 이외에도 지도, 영상, 데이터를 통합해 현재와 과거를 하나의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는 IoT(사물인터넷) 시각화 솔루션인 ‘이노와치’, 데이터를 계층구조로 시각화하는 빅데이터 기반 시각화 솔루션인 ‘위즈아이’도 함께 서비스하고 있다.

관련기사 http://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6/09/23/2016092301257.html